김정문알로에, 마케팅 사례 발표 큰 호응

입력 2010-08-19 16:5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한국마케팅학회 주최 '하계통합학술대회'서 성공 마케팅 사례 발표

▲김정문알로에 곽민순 전무 (사진=김정문알로에 제공)
김정문알로에는 지난 18일 한국마케팅학회에서 주최한 2010년 '하계통합학술대회'의 산학협동 프로그램에 초청돼 김정문알로에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발표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린 이번 2010년 하계통합 학술대회는, 경영관련학회들이 다수 참여해 경영전반에 대한 지식을 교류하는 학술대회다. 김정문알로에의 곽민순 전무가 초청돼'B2C 전략으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다-영업역량을 바탕으로 한 설득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김정문알로에의 성공 마케팅 사례에 관해 발표했다.

이번 발표를 맡은 곽민순 전무(사진)는 김정문 알로에의 건강기능식품 산업 진출의 성공을 이뤄낼 수 있었던 배경으로 '설득마케팅' 전략을 소개하고 이를 통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개척해 꾸준한 성장을 이뤄낸 노하우에 대해 소개했다.

이 발표는 실제로 진행해 큰 효과를 낸 알로에 책 출간, 알로에 강연회, 알로에 묘목 무료 기증 등의 방법을 소개해 학회 참석자들에게 큰 반응을 얻었다. 이어진 토론시간에도 향후 김정문알로에 행보에 관한 관심과 위기극복의 방안 등을 물으며 참석자들의 활발한 참여로 열띤 질의응답 시간이 진행됐다.

김정문알로에 곽민순 전무는 "권위 있는 학술대회에 마케팅 성공 기업으로써 초청받아 발표하는 영광을 얻게 돼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면서 "이번 계기를 통해 기업의 위상을 더욱 높이게 된 계기가 된 것 같고, 앞으로도 지금처럼 마케팅학회 분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