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단짝친구와 함께하는 ‘사이버샷 듀오 체험단’ 을 오는 18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은 일상에서 사진 찍는 것을 즐기고 블로그 활동을 적극적으로 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은 2인 1조로 팀을 이뤄 18일까지 소니 스타일을 말하다 블로그(www.stylezineblog.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오는 2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활동 기간 동안 사이버샷으로 촬영한 일상의 다양한 추억을 담은 사진을 블로그에 기록하게 된다.
또 체험단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니 사이버샷 디지털 카메라를 지급하고 우수 활동팀에게는 여행비 지원 및 바이오 미니노트북, 워크맨 mp3를 지급한다.
특히 일반적인 IT 기기 체험 행사가 최대 한달 정도 기간을 두는 데 비해 이번 행사는 두 달 가량 체험 기간으로 사이버샷의 다양한 모델을 비교적 여유롭게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소니코리아 사이버샷 담당 강하연 마케팅 PM은 "디지털 카메라는 젊은 층들이 일상에서 활용하는 다양한 가전 제품 중에서도 핸드폰처럼 항시 휴대하는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체험단 운영 등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접점을 늘릴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