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타임스퀘어 프로모션 '인기'

입력 2010-08-09 13:4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정문 앞, 몬스터 ‘치프틴’ 등장 시선 집중

마비노기 영웅전의 오프라인 프로모션에 유저들의 반응이 뜨겁다.

넥슨은 영등포 소재의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 내에 ‘영웅전 XE’ 체험 행사장을 마련하고 오는 2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건물 4층에 위치한 특설 체험행사장은 게임 내 배경이 되는 ‘로체스트 성’컨셉으로 제작됐으며 영웅전 XE 게임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주말에는 다트게임, 해머치기 등의 이벤트가 진행돼 특별 제작된 ‘놀치프틴 모자’를 비롯, 우산, 부채, CGV팝콘음료 세트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고 영웅전 유저들을 위해 ‘플래티넘 토큰 배틀’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타임스퀘어 정문 앞에는 높이 6미터에 달하는 영웅전 몬스터 ‘놀치프틴’ 형상의 설치물이 세워져 방문객들의 눈길을 끈다. 또 체험행사장 한편에는 ‘이비’, ‘피오나’ 등 캐릭터 등신대를 배경으로 실물 크기로 제작된 게임 내 장비 아이템을 들고 즉석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이 있고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타임스퀘어 내부의 대형 스크린을 포함해 여러 전광판을 통해 영웅전 프로모션 영상이 상영되며 X배너, 캐릭터 등신대, 야외의자 및 에스컬레이터 앞 바닥 랩핑 광고 등 건물 곳곳에서 영웅전을 만나볼 수 있다.

영웅전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이은석 디렉터는 “영웅전을 처음 접해 보는 분들도 충분히 즐기실 수 있고 기존 유저들이라면 더욱 풍부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했다”며 "개발진으로서는 영웅전 XE에 대한 유저들의 생생한 반응과 의견들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