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2010 고객 상품아이디어 제안전' 실시

입력 2010-08-03 19:0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신한은행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창의적인 상품 아이디어를 모집해 신상품에 반영하기 위한 ‘2010 고객 상품아이디어 제안전’을 9월 10일까지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2010 고객 상품아이디어 제안전’은 급변하는 금융 환경에서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고객니즈를 반영한 창의적인 아이디어 상품 및 서비스를 발굴하고자 마련됐다.

참가대상은 연령이나 직업에 상관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신한은행 홈페이지의 ‘고객상품제안코너’에 아이디어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제안 하고자 하는 상품 아이디어는 예금ㆍ대출ㆍ펀드ㆍ카드ㆍ보험 등 제한이 없으며 제안 배경, 목적, 상품안의 상세내용을 작성해야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안한 고객 중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한 고객에게는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 1명에게는 300만원, 우수상 최대 10명에게는 30만원, 장려상 최대 30명에게는 5만원을 포상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2007년부터 시행해 올해로 4회째를 맞는 ‘고객 상품아이디어 제안전’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개발을 위해 다양하고 참신한 내용의 상품을 제안해 달라는 취지와 신한은행에 바라는 상품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이벤트로 고객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2009년 11월 출시한 ‘키즈앤틴즈 생애 첫 통장’은 ‘고객 상품아이디어 제안전’에서의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고객이 제한한 아이디어를 참고하여 상품화된 사례로서 금융거래를 하면서 영어교육을 할 수 있도록 입출금 거래시에 어린이 영어문구를 인자하여 부모들의 영어 조기교육과 경제교육에 대한 니즈를 반영하여 개발하게 되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