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이 골든벨의 정답 소녀 수정이를 모델로 한 새로운 영상 메시지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ING생명은 축하, 사랑, 희망 그리고 만남 등 총 네 가지의 메시지를 구성하고, 해당 고객을 관리하는 FC가 영상 내에 직접 자신의 고객에게 전하고픈 메시지를 입력해서 전하는 특별한 서비스를 시행한다.
이 영상 메시지는 단순히 받아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받은 고객 자신도 '나만의 영상 메시지 만들기'에 직접 참여해 트위터, 개인 블로그 및 이메일로 보내면 수정이가 그 고객의 연인이나 가족, 친구들에게도 특별한 메시지를 전해 주게 된다.
ING생명의 CMO인 이재원 부사장은 "단순히 마케팅이나 영업 차원이 아니라, 많은 가족과 고객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메신저 수정이를 제작했다"며 "이를 계기로 고객 분들도 서로를 사랑하고 응원하는 재미있는 릴레이 메시지를 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내년 7월까지 약 1년간 계속되는 이번 영상 메시지 만들기는 ING홈페이지에 방문한 후 회원 가입을 통해 고객 누구나 손쉽게 참여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ING생명 홈페이지(www.inglif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