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정보] 올해 1천만원으로 15억을 번 기가막힌 성공투자기

입력 2010-07-12 10:15수정 2010-07-12 16:0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최근 화제의 인물 김상현(45)씨와의 두 번째 인터뷰로, 주식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비법을 들어 보았다.

■“주식예측은 신의 영역이다”

“경제불황으로 실직을 당한 나는 매일 사우나와 PC방 등을 전전긍긍하며 한달을 지내왔다. 그러던 중 퇴직금으로 받은 3천만원을 종자돈으로 주식시장에 발을 들여놓았다. 실직을 해서 그런지 아니면 큰 욕심없이 주식을 시작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매일 수익을 내면서 계좌에 돈이 들어오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아내에게 돈을 줄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기면서 점차 큰 것을 바라게 되었고, 단타 위주의 몰빵을 자주하게 되었다. 수익이 날 때는 큰 수익이 나지만 떨어질 때는 한도 끝도 없이 떨어지는 것이 참으로 무서웠다. 결국 친동생의 소개로 아이밸류(iva.co.kr)에 가입하였다. 가입 후 여러 교육과정을 통해 나는 정확한 매수ㆍ매도타이밍을 가질 수가 있었고, 현재도 그들의 도움으로 이 험난한 시장에서 살 수있는 것 같다”

“내가 아이밸류(iva.co.kr)에 가입하고 절실하게 느꼈던 것은 개인투자자들은 대박의 꿈을 꾸며 주식투자를 한다. 대박의 꿈. 말 같아서는 어려울 것이 없어 보이지만 참으로 힘들다. 시장에 떠도는 갖가지 루머에 눈과 귀를 고정시키고 작은 주가 등락을 이용해 차익을 내려는 행위는 참으로 위험한 짓이다”

“내일 주가를 정확히 맞힐 수 있을 것 같은가. 그렇다면 일기를 쓰듯 매일 내일의 전망을 써 보자. 주가 예측은 신의 영역이라는 투자 격언이 가슴에 새겨질 것이다”

“주식시장에서 그나마 성공한 사람들은 배우고 또 배우고 노력하고 또 노력한다. 여러분께서 주식시장에서 성공하고 싶다면 배워라. 최소한 내가 왜 이 기업의 주식에 투자하는지 그 이유 정도는 알고 덤벼라”

한편, 그에게 진정한 길을 제시해준 아이밸류 (iva.co.kr)는 무료회원에게는 매일 장 시작 전 종목추천, 빠른 공시와 뉴스 및 종목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아이밸류 서비스에 가입 시 종목의 실시간 매수ㆍ매도타이밍 SMS 제공, 1달에 18강으로 이루어지는 증권교육을 병행하여 회원들이 왜 이 주식을 사야하고 팔아야 하는지 등을 냉철하게 볼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한다.

■ 눈에 보이는 것만 믿어라

김상현씨는 투자 성공의 비결에 대해 “아이밸류 전문가가 나에게 말해주었던 말을 나는 아직도 잊지 않고 있다. 눈에 보이는 것만 믿어라. 참 쉬운 말이면서도 어려운 말이다”면서 “내가 매수해서 당일만 상한가 칠 생각으로 주식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면 나는 아마도 낙오되었을 것이다. 분석하고, 나름대로의 시나리오를 짜면서 큰 그림을 그렸기에 지금의 위치에 내가 있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주식시장에서 성공하고 싶으세요? 그럼 저는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아이밸류(iva.co.kr)로 가셔서 주식이 뭔지, 어떻게 투자하는 것이 정석투자인지부터 배우세요”라고 그는 덧붙였다.

“ 이렇게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었던 것은 아이밸류의 전문가들의 리스크관리와 교육을 통한 주식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통찰력 때문인 것 같다. 큰 것을 바라기보다는 조그마한 것부터 차근히 준비한다면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아이밸류 (iva.co.kr) 를 통해 알게 되었다”

이어 “최근에도 아이밸류에서는 컴투스, 이루온, 태산엘시디, 케이비티, 네프로아이티, 케이디씨, 아이리버, LG디스플레이, 피에스텍, 아시아나항공, 이지바이오, 아이리버, 예스24, 엠게임, STS반도체, 이화공영, 한미반도체, 엔씨소프트, 현대해상, sk에너지, c&우방랜드, 국보, 삼성전자,신한지주, 모빌리언스, 대한생명, posco, cms, 미래에셋스팩1호, 액토즈소프트, 삼성전기, 누리텔레콤, 네패스, 루멘스, 케이디씨, STX, 광명전기, 케이엠더블유, 케이아이씨, 게임빌, 유니슨, 삼성카드, 보성파워텍, 우리기술, 온세텔레콤, 서희건설, 삼성물산, 대우건설, 현대차, 다날, 서희건설, 보성파워텍,대아티아이, 한국기술투자, 보락, 청담러닝, 영우통신, 하이닉스, KB금융, 외환은행, 현대건설, 대우건설, 대림산업, 네프로아이티, 고려반도체, 옵티머스, 삼성전자, 삼성SDI, 우리기술, 신세계, NHN, 모건코리아, 성우하이텍, 이화공영, 고려반도체, 두산중공업, 이미지스, 현대차, 효성 한전기술, 디지탈아리아, 국보, 데코, cms, 옴니텔, c&우방랜드, 한전KPS, 알앤엘바이오, 디지텍시스템, 대한항공 등 많은 종목에서 수익을 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최근 5월 7일 아이밸류의 김지완실장은 그리스 악재로 장이 급격히 하락했을 때, "오히려 지금이 기회이므로 매수하라"고 주문을 하였다. 다른 전문가와는 확연히 다른 의견을 제시하였고 그 결과 월요일 장의 상승으로 3거래일만에 elw지수콜로 60%의 수익률과 100%가 넘은 종목 수익률도 기록하였다. 이 부분에서 아이밸류의 분석력과 정보력이 대단함을 엿볼 수 있다. 하지만 김지완실장은 “정보와 분석력도 중요하지만, 투자하는 기업에 대한 펀더멘탈 또한 굉장히 중요하다”고 말한다.

아이밸류는 여러분께 정확한 분석력과 정보 뿐만 아니라 장을 보고, 종목을 분석하고 볼 수 있는 눈까지 제공합니다. 주식으로 성공하고 싶다면 주소창에 iva.co.kr을 치세요!

<"김지완실장의 ch2방송" 4월 실제 누적수익률 >

<하루만에 100만원 이익실현>

<하루만에 207만원 이익실현>

모멘텀의중심! 아이밸류 바로가기(www.iva.co.kr), 대표전화:02-761-8626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