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손해보험은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목적으로 기업 트위터를 공식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트위터를 통해 고객관리와 보험상품 아이디어 수렴에 활용하자는 이영두 회장의 제안에서 비롯된 것.
그린손보는 본격적 트위터 마케팅에 돌입해 회사홍보, 보험상품 및 금융정보를 제공하고 실시간으로 고객 질의에 응답할 예정이다.
그린손보 관계자는 "고객과 직접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채널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면서 "트위터 개설을 시작으로 보험관련 어플리케이션 개발 등 고객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