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팻다운, ‘땀이 즐겁다’ 다이어트 이벤트

입력 2010-06-21 10:3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CJ제일제당은 최근 다이어트 전문 사이트인 ‘CJ 다이어트 챌린저’를 CJ온마트에 오픈한 기념으로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운동 전 마시는 휘트니스 드링크라는 제품 성격상 소비자들에게 실제로 ‘땀’을 체감시킨다는 목표로 총 1000명에게 다이어트패키지(팻다운 10병 세트 + 다이어트 가이드북)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체험활동 결과에 따른 다양한 경품도 함께 제공한다. ‘팻다운’과 함께 하는 땀 체험 활동 결과를 사이트에 등록하면 우수자를 선정해 아이패드, 미니벨로, 선글라스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CJ 다이어트 파파라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으로 제품 모델인 가희와 함께 하는 ‘팻댄스(팻다운댄스)’ UCC 콘테스트 등의 이색 행사도 함께 운영된다.

CJ제일제당에서 건강한 땀 흘리기를 위해 홍보중인 가희의 ‘팻다운 댄스’와 같은 자신만의 독창적인 다이어트 댄스 영상을 등록하면 우수자를 뽑아 UCC촬영카메라, 선글라스, 팻다운 제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이와 함께 이벤트 응모자중 30명을 스페셜 멤버로 선정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스페셜 멤버로 선정된 30명에게는 무료로 휘트니스 센터에서 ‘팻다운’ 제품을 섭취하고, 인스트럭터와 함께 운동하는 기회와 함께 모델인 가희와 댄스 동영상을 같이 촬영하는 기회까지 제공한다.

자신의 블로그에 팻다운과 함께 한 운동 후기 등을 올려 ‘CJ 다이어트 챌린저’ 사이트에 등록하면 선발을 통해 선정한다.

한편‘팻다운’은 국내시장에 생소했던 다이어트 음료 시장을 개척하며 출시 3개월만에 100만병 판매를 돌파했고, 지난해에는 누적 판매 1억병 돌파를 기록한 제품이다.

회사측은 제품 수명이 비교적 짧은 국내 다이어트 시장에서 9년째 1위 브랜드를 유지할 수 있었던 배경에 대해 ‘땀이 즐겁다’ 이벤트와 같은 활발한 소비자 캠페인이 큰 역할을 한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CJ측은 이번 다이어트 전문 사이트 ‘CJ 다이어트 챌린저’ 오픈을 계기로 소비자들과 다이어트 제품과의 교감을 강화하고 직접 효과를 느낄 수 있게 하는 다양한 체험활동 등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