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1차전 그리스전의 승리로 월드컵 열기가 고조되면서 건설사도 월드컵을 이용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한화건설은 지난 주말인 12일 부터 에코메트로 3차 모델하우스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응모권 추첨을 통해 월드컵 공식 티셔츠와 시가 200만원 상당의 순금 축구공 증정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매주 100명씩 4주간 총 400여명에게 공식 티셔츠를 나눠주고, 결승전 하루전인 내달 11일에는 순금 축구공의 당첨자를 추첨한다.
이 기간 동안에는 모델하우스에 근무하는 모든 직원들이 월드컵 공식 티셔츠를 입고 근무해 모델하우스 방문객들은 월드컵의 분위기를 한껏 만끽하며 관람을 즐길수 있다.
이벤트를 준비한 에코메트로 3차 모델하우스 장원석 소장은 "지역 주민들과 함께 월드컵 분위기를 즐기고,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