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www.samsungfn.com)은 10일 온라인 상에서 손쉽게 자산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 오는 6월 4일까지 관련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의 가장 큰 특징은 삼성증권의 자산관리 서비스 POP을 첫 페이지에 구현해 로그인시 본인의 자산배분 현황과 투자성과 분석, 위험 정도 및 추천 포트폴리오 등 자산관리와 관련된 모든 항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어도비(Adobe)사의 플래시기술을 이용 트레이딩 등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4가지 메뉴를 각 기능별 화면 이동 없이 한 화면에서 모두 처리할 수 있는‘스마트 서비스’도 제공된다.
삼성증권은 5월 10일부터 6월 4일까지 4주 동안, 새롭게 오픈한 홈페이지에 접속해 POP서비스를 체험하거나 주식 펀드 등을 매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75명에게 3만원 상당의 피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해당기간 삼성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주식거래 1,000만원 이상이나 온라인 전용 펀드 거치식 100만원 이상, 적립식 10만원 이상 3년 약정을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3D LED TV(1명), 신세계 100만원 상품권(2명), 월드컵 응원도구(100명) 등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삼성증권 지면 광고에 나와있는 QR(Quick Response)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촬영해 인식시키면 쉽게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