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 '라이프 스타일' 제안형 쇼핑몰로 변신

입력 2010-05-10 09:0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CJ몰이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하고, '라이프 스타일 제안형' 기획 매장을 선보인다. 또한 개편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 몰이에 나선다.

CJ몰은 10일 봄 개편을 거쳐 새로운 메인 페이지를 선보였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단순히 상품을 나열하는 방식에서 벗어난 '라이프 스타일 제안형' 매장이다. '의(衣: 패션/뷰티), 식(食: 푸드/키친), 주(住: 리빙/디지털), 유(遊: 레저/문화)' 4가지 컨셉의 기획 매장을 CJ몰 메인 페이지에 배치, 타겟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맞춤형 아이템을 추천하는 방식이다.

CJ몰 도동회 사업부장은 "'여행'을 주제로 한다면 나들이용 의류와 세계 유명 국가별 식재료, 캠핑용품, 여행 도서 등을 소개하는 식"이라며 "생각했던 상품만 검색해서 구매하고 나가는 것이 아니라 쇼핑몰을 돌아보면서 최신 트렌드가 무엇인지를 공유하고 쇼핑하는 과정 자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J몰은 개편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것이 나의 라이프 스타일이다' 이벤트에서는 ‘전통적 헌신파, 쇼핑 탐미족, 깐깐한 폼생폼사, 슈퍼 미시족’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중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고르면 100명을 추첨해 CJ몰 사은포인트인 캔디 1000개를 증정한다.

#CJ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