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와 공동 마케팅

입력 2010-04-16 09:4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관람객 1명 추첨해 경품으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제공

GM대우가 글로벌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앞세워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와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GM대우는 5월9일까지 '형제는 용감했다'가 공연되는 코엑스의 밀레니엄 광장과 실내에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전시할 예정이다. 이밖에 관람객 중 1명을 추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특장점을 포스트잇에 적어 현장에 배치된 게시판에 붙이면 추첨을 통해 23명에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씩을 증정하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응원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밖에 전시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와 함께 찍은 사진을 웹사이트(www.matizcreative.com)에 올리는 고객 50명을 추첨해 '형제는 용감했다' 뮤지컬 티켓 2장씩을 증정하는 포토 콘테스트도 진행한다.

한편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유명 연예인 홍록기와 가수 이지훈,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온유 등이 출연한다. 난타로 유명한 프로듀서 송승환이 제작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으로 코엑스 아티움에서 올해 6월까지 공연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