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지주 계열사인 한국투자신탁운용이 대고객 서비스 강화의 일환으로 홈페이지(www.kitmc.com)를 재정비하고, 사이트 방문자를 대상으로 12일부터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4개월간 준비한 한국운용 개편 홈페이지의 가장 큰 특징은 고객친화적인 펀드접근성이다.
가장 많은 투자자의 관심을 받는 펀드를 메인화면에 두고, 한 번의 클릭으로 펀드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구성하고 브랜드펀드 항목을 만들어 같은 운용전략을 적용하는 펀드들을 한 데 모았다.
또 판매회사별 수수료를 비교할 수 있도록 연결해 펀드 가입 시 비용을 참고할 수 있게 구성했다.
사이트 운영면에서 보면 전체적으로 블루톤의 시각적 안정감을 주는 색상으로 바꾸고 4월말부터는 Q&A, 1:1펀드상담에 올린 답변을 휴대폰 문자 서비스로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한국투자신탁운용은 홈페이지 개편에 맞춰 사이트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음료,아이스크림,영화권,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