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는 7일 최근 출시한 LG텔레콤의 ‘맥스폰’에 브라우저와 이메일, e-book 뷰어 애플리케이션, 오즈앱 Web core엔진 등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맥스폰은 스마트폰이 아닌 일반 핸드폰임에도 불구하고 1GHz 스냅드레곤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며 하루 1000대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맥스폰이 일반 휴대폰에 비해 차별화된 부분은 스마트폰의 앱스토어와 비슷한 개념의 오즈앱(OZ App)이다. 오즈앱은 인프라웨어의 Web core 엔진을 통해 개발돼 티스토리, 뉴스, UCC등 DAUM서비스와 미투데이, 블로그, 오픈캐스트 등 네이버의 주요 애플리케이션을 스마트폰처럼 다양하게 다운로드 받아 쓸 수도 있다.
맥스폰(MAXX) 내의에 인프라웨어의e-Book Viewer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인터파크의 다양한 도서컨텐츠를 뷰잉할 수있다.
현재 맥스폰(MAXX)의 누적 공급량은 4만5000대 이상이며 주말 일 판매량 최대 1500대에 이르고 있다.
한편 작년 100만 가입자를 돌파한 LG텔레콤 OZ(오즈)도 인프라웨어 브라우저가 탑재된 것으로 인프라웨어 브라우저는 국내 모바일 인터넷 시대를 연 솔루션을 평가 받고 있으며 OZ 옴니아를 통해 국내 최초 스마트폰용 브라우저를 상용화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