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투자證, 현장 고객 ‘찾아가는 서비스’개시

입력 2010-04-07 09:4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IBK투자증권은 중소기업 현장 등을 직접 방문해 상담 기회를 제공하는 ‘IBKS 찾아가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IBKS 찾아가는 서비스’는 구미, 안산 등 공단내 중소기업 현장을 방문하거나 지점을 자주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IBK투자증권 직원이 직접 현장을 방문해 주식, 펀드 등을 상담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IBK투자증권은 이를 위해 이날 서울 여의도 63빌딩 본사에서 ‘찾아가는 서비스 발대식’을 갖고, 부산·인천·대구·구미·안산점 등 총 5개 지방 지점에 차량을 추가로 배치했다.

이형승 사장은 “고객을 앉아서 기다리기보다 찾아가는 것이 진정한 고객서비스의 시작”이라며 “고객이 어느 곳에서든 IBK투자증권의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전국적인 영업망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왼쪽부터 이승재 리테일2그룹장, 허준 경영지원실장, 서성원 리테일사업본부장, 이정천 인천지점장, 장상헌 경영인프라본부장, 이형승 사장, 김의원 리테일1그룹장, 박경홍 안산브렌치장, 김선열 리테일3그룹장, 신경우 리테일영업추진담당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