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증권 방배역지점은 오는 28일 오후 2시부터 양지빌딩 7층 대강당(지하철 2호선 방배역 2번 출구)에서 투자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1부는 국내 최대 증권 포털 업체인 팍스넷의 투자전략가인 김철상 이사(필명 쥬라기)가 기업의 질적 가치평가, 투자의 동적 방정식, 상대성 원리 등 종목발굴 기법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2부에는 SK증권 방배역지점 정광옥 차장이 ETF 및 INDEX펀드 투자전략에 대한 내용을 소개한다.
정광옥 차장은 선물옵션 거래에 대한 해박한 전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ETF 및 INDEX투자에 병행해 Reverse전략 등 시장 부침에 대응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3부에서는 SK증권 방배역지점 강영철 차장(전 그린투자자문 운용역)이 1분기 이후 시장 변화 및 대응전략에 대한 가이드와 함께 종목선정 노하우, 리스크 메니지먼트를 통한 수익률관리 등 투자지침을 소개한다.
이번 세미나는 70명 한정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사전 예약 필요하며 참가비는 2만원이다. 단 방배역 지점에 계좌를 개설한 고객의 경우 1만원이다.
참가자 중 10명을 추첨해 쥬라기(김철상 이사) 저서 '투자실전 종목발굴법' (팍스넷 출판)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한다.
참가 문의 및 예약은 SK증권 방배역지점(02-521-8245) 이나 정광옥 차장(02-522-7481)에게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