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보석상자 같은 디자인의 2.5인치 외장하드 제품인 ‘XD6 주얼리(Jewelry)’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제품 앞면은 알루미늄 재질 위에 큐빅 문양 공법을 적용해 빛에 따라 반짝이는 고급스런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측면은 크롬 도금을 통해 깔끔하고 심플함을 부각시켰다. 티탄(검정)과 바이올렛(보라) 두 가지 색상의 제품이 커플룩을 연상케 해 남녀 모든 고객의 호응이 기대된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구성품도 고급화 했다. Y자형 USB 케이블뿐 아니라, 길이가 짧은 USB 케이블(USB Shot Cable), 고급 가죽 파우치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또‘XD6 주얼리(Jewelry)’는 윈도 XP와 비스타는 물론 최신 운영체제인 윈도 7까지 폭 넓은 호환성을 갖췄다. 속도 면에서도 최대 480Mbps의 데이터 전송속도를 자랑한다.
충격 테스트를 포함해 15가지 이상의 품질 테스트를 거쳐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제품 용량은 320/500/640GB 3종으로 출시되며, 판매가는 11~19만원대다.
한편 LG전자는 ‘XD6 주얼리(Jewelry)’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사은행사도 마련했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서 스와로브스키(swarovski) 목걸이를 증정하며, LG전자 (www.lge.co.kr)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등록 시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호텔 숙박권, CGV 골드 Class 관람권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