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시황안내와 교육 방송 등 실전 거래에 유용한 고객서비스 강화
최근 증권회사의 신규 선물업 인가 및 선물회사 합병 등으로 외환거래시장의 경쟁이 심화되면서 투자자 교육 및 본원적 서비스 품질을 높이려는 선물업계의 노력 또한 본격화하고 있다.
유진투자선물은 FX마진거래 서비스개시 1주년을 맞이해 9일부터 FX마진 인터넷방송 'FOCUS(FOrex education for CUStomers)'를 개국한다고 밝혔다.
'FOCUS'는 매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유진투자선물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일일시황서비스와 실전거래교육서비스를 방송하며 강사와의 실시간 채팅도 가능해 투자자들의 교육 및 상담 채널로서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유진투자선물 FX마진부 이수구 이사는 "오프라인으로 열리던 FX마진 세미나에 참석하기 어려웠던 고객들이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채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유진투자선물은 지난 2009년 2월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FX마진 세미나를 총 60회 주최하며 FX마진 외환거래 시장에 입문하는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한편 유진투자선물은 3월 8일부터 4월 2일까지 50계약 이상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총 상금 2200만원의 시상금을 지급하는 1주년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챠트패턴분석 프로그램 '오토챠티스트' 1개월 무료이용권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유진투자선물 홈페이지(www.eugenef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