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종합금융증권은 4일부터 아이폰 주식거래 서비스를 오픈하고, 5월 31일까지 아이폰 주식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단말기 할부금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 중 동양종금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폰을 구매하거나 기존 아이폰 보유 고객이 이벤트 참여 신청 후 아이폰 주식거래시 일정 조건을 충족하면 단말기 구입대금과 USIM칩 비용을 지원한다. 또 첫거래 고객 모두에게 1만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동양종금증권은 지난 2월 아이폰용 실시간 시세 조회 서비스 오픈에 이어, 공인인증서 적용과 보완성을 강화해 주식 거래 및 계좌조회가 가능한 본격적인 아이폰 주식매매 서비스를 오픈했다. 주식매매를 하려면 아이폰을 통해 엡스토어에 접속한 후 ‘동양증권’을 검색하여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고, 동양종금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폰으로 공인인증서를 옮기면 된다.
동양종금증권 윤성희 마케팅 담당 상무는 “지난해 11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웹기반 모바일 주식거래 서비스인 My Mobile Web 서비스에 이어 금번 아이폰 주식매매 서비스 오픈으로 모바일 주식거래가 한층 더 다양해지고 편리해졌다” 며, “향후 다양한 스마트폰에 대하여 지속적인 서비스 개발을 통해 모바일 거래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가겠다” 고 말했다.
아이폰 주식거래 서비스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yAsset.com)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26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