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자들이 선호하는 주요기업의 채용 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4일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이번 주에는 현대제철, 대성, 심텍 등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 현대제철은 기계정비, 생산지원 등 6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고졸 이상 전문대졸 이하로 관련분야 3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철강업종 근무자, 중화학공업 경험자 등은 우대한다. 29일까지 홈페이지(www.hyundai-steel.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 대성은 영업, 사업지원 등 12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초대졸 및 대졸 이상으로 대학 전학년 평점 B학점 이상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면 된다. 장애인, 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일어, 영어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daesung.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 심텍은 기술, 지원, 품질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은 4년제 대학 이상 관련학과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토익 700점 이상이면 된다. 단, 품질관리는 전공제한이 없다. 어학 능통자, 국가유공자 등은 우대한다. 8일까지 사람인 채용 홈페이지(simmtech.saramin.co.kr)에서 접수해야 한다.
◆ 교원그룹은 온라인마케팅, 편집개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온라인마케팅은 경력 2년 이상이면 된다. 관련 전공자는 우대한다. 온라인마케팅은 10일, 편집개발은 11일까지 홈페이지(www.kyowon.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 LG생명과학은 품질관리, 생산기술직, 임상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 관련 전공자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면 지원이 가능하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영어 능통자, 해당지역 거주자 등은 우대한다. 14일까지 홈페이지(www.lgls.co.kr)에서 접수할 수 있다.
◆ 대우조선해양E&R은 사업기획, 경영관리 등 7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대졸 이상으로 신입은 전 학년 평점 3.0 이상(석사 이상은 대학원 평점 3.5 이상), 토익 700점 이상, 경력은 해당업무 경력 3년 이상이면 된다. 관련 전공자, 국가유공자 등은 우대한다. 홈페이지(www.dsmeenr.co.kr)에서 지원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10일까지 사람인 홈페이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해야 한다.
◆ 올림푸스한국은 전문영업 및 마케팅 분야에서 인턴,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로 인턴은 졸업예정자도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영어, 일어 우수자, MBA 등은 우대한다. 인턴기간은 3개월이며, 평가 후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홈페이지(www.olympus.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10일까지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