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폐공사는 기획재정부가 공공기관 136개를 대상으로 실시한 '2009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년 연속 최고등급인‘우수’를 받았다고 1일 밝혔다.
조폐공사는 지난 2008년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등급을 받은바 있다.
또 지난해부터는 직원, 고객, 일반국민과 함께하는 신CS운동인 ‘YES운동’을 펼치는 등 고객 중심경영에 노력하고 있다.
한편,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기업 23개와 준정부기관 72개, 기타 공공기관 41개 등으로 나눠 대국민 서비스 수준 향상과 고객 중심경영 확립을 목적으로 기획재정부에서 매년 실시하는 조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