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당첨자, 동호회원, 인터넷전문기자단 등 100여명 VIP 고객 초청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제주도에서 온라인 이벤트 당첨 고객, 동호회원, 인터넷전문기자단 등 총 100 여명의 VIP 고객을 초청, 제주도에서 '뉴 SM5' VIP 시승 행사를 가졌다.
오는 18일 출시 이전, '뉴 SM5'의 가치를 객관적으로 검증 받겠다는 취지로 마련 된 이번 VIP 시승 행사는 제주도에서 해안 도로를 따라 이어지는 왕복 125Km의 다양한 코스에서 진행됐다.
특히, 르노삼성측에 따르면 지난 12월 2일부터 1월 3일까지 총 30명의 당첨자를 선정하는 온라인 이벤트에서 약 3만 명의 신청자가 몰려 1000:1의 경쟁률을 기록하는 등 '뉴 SM5'에 대한 기대는 폭발적이었다고 밝혔다.
이번 시승에 참석한 조형찬(33) '뉴 SM5' 동호회 회원은 "차량이 출시되기 전에 제주 해안가 절경과 어우러진 다양한 경로에서 '뉴 SM5'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아 너무 기뻤다"라며 "디자인은 물론 더 넓어진 실내 공간과 다양한 웰빙 편의 장치 측면에서 볼 때 '뉴 SM5'는 동급 모델과는 분명하게 차별화된다"라고 평가했다.
한편, '뉴 SM5'는 지난 12월 22일부터 진행된 사전계약에서 영업일수 열흘 만에 (1월 6일 기준) 일만 여건의 사전계약이 성사되는 등 큰 호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