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 '무료 시스템 진단 서비스' 실시

입력 2010-01-06 16:2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티맥스소프트는 자사 제품을 사용하는 주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시스템 진단 서비스’를 새해부터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무료 시스템 진단 서비스’란 고객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티맥스소프트 제품에 대한 아키텍처 및 구성 현황과 장애 요소 등을 점검해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이다. 장애 발생 이전에 고객사를 직접 방문해 전반적인 운영현황을 점검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티맥스소프트는 ‘시스템 진단 서비스’를 위한 전담 체제를 구비하는 한편, 새해부터 금융, 공공, 전략통신 등 사업본부별로 대상 고객들을 선정해 서비스를 시행할 예정이다.

이번 시스템 진단 서비스를 통해 대상 고객들은 티맥스소프트 제품 전반에 대한 구성 점검부터 제품별 설정 점검 및 로그 분석, 시스템 모니터링 등과 같은 기술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

박종암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고객 기술지원 서비스 강화를 통한 ‘고객 만족 실현’이 2010년 핵심 경영방침 중 하나”라며 “이번 무료 시스템 진단 서비스를 시작으로 기술지원 서비스를 계속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