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IT서비스 관리 'ISO 20000 인증' 획득

비씨카드는 IT인프라 운영 서비스 부문에 대한 IT서비스 관리 국제표준 인증(ISO 20000)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ISO 20000 인증'은 기업이 고객에게 IT서비스를 국제표준에 부합되게 수행할 능력이 있는지를 국제표준화기구(ISO: 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가 심사해 부여하는 국제 공인 인증이다.

비씨카드는 지난 6월부터 IT 서비스 프로세스에 대한 평가를 통한 프로세스 개선작업을 추진해 왔으며, 관련 문서들의 체계화 및 지속적인 IT 서비스 관리 체계 운영을 위한 IT 서비스 관리(ITSM) 시스템을 구축해왔다.

앞으로 비씨카드는 고객에게 안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IT 운영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표로 프로세스 내재화 및 서비스 영역 확대를 위한 고도화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한편 이날 비씨카드는 서초동 본사에서 이강혁 부사장, 이정규 IT서비스본부장과 BSI(영국표준협회) Korea 천정기 대표이사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IT 서비스 관리 ISO 20000 인증' 수여식을 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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