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된 브랜드 경영 원년 선언...창사 10주년 내년 1월부터 본격 전개
르노삼성자동차가 내년 창사 10주년을 앞두고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Discover the Difference'를 24일 발표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브랜드 슬로건(Discover the Difference)은 회사의 신뢰받는 품질과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에 중점을 두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며이다.
또한 2000년 출범 이래 축척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8년 연속 고객 만족도(CSI) 1위, 정도 영업 등 품질, 제품, 서비스에 있어서 경쟁사와 차별화된 브랜드 경영을 추구하겠다는 의지도 담겨있다.
이번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은 르노삼성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내부 설문과 여러 차례의 소비자 조사를 거쳐 최종적으로 선정됐으며 소비자 지향적인 회사의 비전에 맞춰 탄생했다.
르노삼성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에 표현된 것과 같이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 함으로써, 고객 만족, 품질 혁신, 수익성 제고, R&D 역량 강화 등 내실 있는 성장을 가속화 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르노-닛산 얼라이언스의 일원으로 지속적인 고객 만족과 수익성 강화를 추구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르노삼성자동차 장 마리 위르띠제 사장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도입을 계기로 초심으로 돌아가 고객의 입장에서 한번 더 생각하고 최고의 고객 만족을 위해 앞장서는 회사가 되겠다"며 "르노삼성을 통해 우리 고객과 임직원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진정한 차별화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