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보증기금은 29일 ‘2009년 고객제안 페스티벌’을 실사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보업무에 관심이 있는 외부고객은 누구나 가능하며 제안내용은 서비스 개선과 업무처리 관련 내용 중 기대효과가 있고 실시 가능한 것이면 된다.
그 외 기보 업무전반에 관련된 내용이면 가능하지만 단순 건의사항이나 민원성 내용은 제외된다.
고객제안은 기보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2월 4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수상작은 오는 12월 31일 발표된다.
기보 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제도개선에 반영함으로써 고객만족경영읠 실천하고 열린 경영을 추진할 계획이다”며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