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는 오는 27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SAP PLM 로드쇼 2009’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로드쇼에서 SAP코리아는 글로벌 전문가들과 함께 제품수명주기관리(PLM)에 대한 최신 시장 및 기술 동향, 성공사례, SAP PLM 솔루션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 형원준 SAP코리아 사장은 기조 연설을 통해 국내 제조기업들의 경쟁우위 확대 및 내년에 다가올 변화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한스 탈바우어 SAP PLM 애플리케이션 솔루션 사업부 부사장은 SAP PLM 7.0이 제조업체들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크리스티앙 카우프만 SAP APJ 자동차 및 산업 기계 사업부 이사는 SAP PLM 솔루션으로 운영을 개선한 BMW의 성공사례를 소개한다.
또한 랄프 리오 SAP ARC 어드바이저리 그룹 연구 이사가 제품 및 서비스 리더십을 향한 아시아 기업들의 움직임과 제조업체들이 진정한 글로벌 기업이 되기 위한 노력에 대해 강연한다.
형원준 사장은 “PLM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공유하는 한편, 국내 제조기업들이 성공적인 PLM을 구현할 수 있도록 이번 로드쇼를 준비했다”며 “선도 제조기업들이 제조 전략의 필수수단인 PLM을 적용함으로써 아시아 및 세계 시장을 어떻게 리드해 나가는지 이번 기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