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온라인 쇼핑몰 본격 진출

입력 2009-10-07 14:5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웅진식품이 온라인 쇼핑몰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웅진식품은 7일 "국내 대표 온라인 몰인 G마켓, 11번가, 옥션에 브랜드 몰을 개설하며 공식 입점했다"며 "이로써 그 동안 중개업체들을 통해 등록되었던 웅진식품의 상품들을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공식 브랜드 몰에는 차 음료, 주스, 과즙음료, 두유, 커피, 전통음료 등의 음료 제품과 인홍삼 브랜드 ‘장쾌삼’의 제품들이 선보이고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 웅진식품의 온라인 매출 효자상품은 생수 대용으로 구매되는 1.5L 용량의 ‘하늘보리’와 대량 구매비중이 높은 ‘대단한 콩’이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대단한 콩의 놀라운 인터넷 매출 결과가 온라인 쇼핑몰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게 된 계기로 작용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웅진식품은 온라인 몰 공식 입점을 기념하여 11번가에서 '1+1' 특가 행사를 진행 중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