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회복위원회, '품질경영시스템 국제인증' 획득

입력 2009-09-29 13: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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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회복위원회 신용회복상담센터는 한국품질재단으로부터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상담서비스의 개발 및 제공 분야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국제인증’을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ISO 9001은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제품 또는 서비스 제공 체계를 갖추도록 요구하는 품질경영시스템 국제규격을 뜻한다.

안광현 신용회복상담센터 팀장은 “이번 ISO 9001 인증 획득은 친절한 상담은 물론 상담 서비스의 표준화·전문화, 신속한 고객 불만 처리 및 지속적인 고객만족 모니터링 등 상담 서비스 전 과정의 품질을 보증 받았다는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신용회복위원회 신용회복상담센터는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22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신용회복지원(개인워크아웃), 사전채무조정(프리워크아웃), 소액금융 신청 및 취업 상담 등 금융채무불이행자의 신속한 경제적 회생에 필요한 종합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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