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카다이렉트, 새로운 브랜드슬로건 발표

입력 2009-09-07 10:50수정 2009-09-07 11:1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가격부담 줄이자' 의미..'Don't Worry, Price'

온라인자동차보험사인 현대하이카다이렉트가 브랜드슬로건 및 슬로건을 반영한 신규 BI(Brand Identity)를 발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발표한 브랜드슬로건은 'Don't Worry, Price'로 어려운 경제환경속에서 다이렉트로 보험가입을 함으로써 가격부담을 줄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 하이카다이렉트 고유의 오렌지식을 강조함과 동시에 새로운 슬로건을 반영해 BI도 새롭게 변경했다.

하이카다이렉트는 BI변경 기념으로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중 추첨해 주유권 및 최신형 네이게이션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9월 7일부터 27일까지 하이카다이렉트 홈페이지((www.hicardirect.com)에 접속해 하이카다이렉트의 신규광고(거울편)에 대한 한줄평을 남기거나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에 광고 퍼가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