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가을맞이 ‘데스티네이션 컬렉션' 출시

입력 2009-08-20 11:5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신모델 9종 포함 총 13종 가을 신제품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신발브랜드 크록스가 올 가을을 겨냥해 9가지 가을시즌 제품라인과 기존의 맘모스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한 4종의 모델로 구성된 '데스티네이션 컬렉션'을 국내에 선보인다.

20일 회사에 따르면 데스티네이션 컬렉션은 '언제 어디서나 착용가능 한 신발'을 컨셉으로 가을철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크록스 고유의 편안한 착용감에 벨벳 및 스웨이드 소재를 가미, 기능과 스타일의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여성 플랫슈즈 ‘릴리(lily)’와 ‘맥콜(mccall)’, 웨지힐 스타일의 ‘리디아(Lydia)’ 및 남성 캐주얼 로퍼 ‘린덴(linden)’, ‘메사(mesa)’, 그리고 운동화 형태의 아동화 ‘테톤(teton)’, ‘도슨(dawson)’, 아동 플랫슈즈 ‘소피아(sophia)’, ‘맥켄지(mackenzie)’의 9종으로 일상 생활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신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웨지힐 스타일의 ‘리디아’는 리본 장식, 격자무늬 패턴, 벨벳 소재의 3종으로 나뉘어져 있어 다양한 스타일을 제공한다.

또한 크록스는 기존의 맘모스 스타일에 MLB, 스폰지밥 등의 디자인을 가미한 4종의 모델을 함께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슈즈 구성을 강화했다.

크록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된 가을 제품들은 스타일, 스포츠, 일상생활, 아동용의 4가지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있다”며 “가을철 야외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까지 폭 넓게 신을 수 있는 가을철 실속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데스티네이션 컬렉션 제품들은 압구정 직영점과 온라인 몰(www.crocsmall.co.kr), 파트너십 스토어, 전국 주요 백화점 및 H mall, Lotte.com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을 신상품 2족 이상 구매하는 고객 가운데 선착순 300명에게 ‘크로슬라이트 가방’을 선물로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