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는 자사 모바일 상품교환권 ‘하트콘’의 제휴 매장을 확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KTH는 8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버거킹 제휴 기념 할인 이벤트를 열고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1시 사이에 파란 내 하트콘 페이지를 방문하면 와퍼, 갈릭, 치킨버거, 와퍼주니어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사랑을 나타내는 ‘하트(heart)’와 감정을 나타내는 ‘이모티콘(imoticon)’이 결합된 하트콘은 바코드타입의 모바일 상품 교환권으로 KTH가 올해 2월부터 시작한 모바일 서비스다.
GS25 편의점, 탐앤탐스, 파리바게뜨, 피자헛, 버거킹 등 제휴 브랜드의 꾸준한 확대를 통해 현재는 약 1만여개에 이르는 제휴 매장을 갖추고 있으며 100원에서 1만원 단위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KTH 김종희 컨버전스사업본부장은 “하트콘의 급격한 성장세에 힘입어 올해 안으로 약 120만명 이상의 이용자를 확보할 계획”이라며 “향후 백화점 상품권, 음원과 같은 디지털 콘텐츠 등으로 상품군을 확장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