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하트콘' 버거킹 제휴 이벤트

입력 2009-06-08 13:4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KTH는 자사 모바일 상품교환권 ‘하트콘’의 제휴 매장을 확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KTH는 8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버거킹 제휴 기념 할인 이벤트를 열고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1시 사이에 파란 내 하트콘 페이지를 방문하면 와퍼, 갈릭, 치킨버거, 와퍼주니어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사랑을 나타내는 ‘하트(heart)’와 감정을 나타내는 ‘이모티콘(imoticon)’이 결합된 하트콘은 바코드타입의 모바일 상품 교환권으로 KTH가 올해 2월부터 시작한 모바일 서비스다.

GS25 편의점, 탐앤탐스, 파리바게뜨, 피자헛, 버거킹 등 제휴 브랜드의 꾸준한 확대를 통해 현재는 약 1만여개에 이르는 제휴 매장을 갖추고 있으며 100원에서 1만원 단위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KTH 김종희 컨버전스사업본부장은 “하트콘의 급격한 성장세에 힘입어 올해 안으로 약 120만명 이상의 이용자를 확보할 계획”이라며 “향후 백화점 상품권, 음원과 같은 디지털 콘텐츠 등으로 상품군을 확장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