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추석맞이 MBTI별 맞춤형 화장품 판매

입력 2023-09-14 06: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고객이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1층 랑콤 매장에서 MBTI맞춤 기획 세트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전 지점에서 ‘추석 코스메틱 기프트 제안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스킨케어‧색조‧향수‧바디케어까지 뷰티 전 카테고리에 걸쳐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행사 테마는 ‘MBTI(성격 유형 검사)’다. ‘E(Extroversion, 외향형)’와 ‘I(Introversion, 내향형)’, ‘S(Sensing, 감각형)’와 ‘N(iNtuition, 직관형)’, T(Thinking, 사고형)와 F(Feeling, 감정형), J(Judging, 판단형)와 P(Perceiving, 인식형), 총 8가지 구분 유형별 특성에 맞는 아이템을 선정해 기획 세트로 구성하고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활동적이고 약속이 많은 ‘E’ 유형을 위해 모임에서 돋보일 수 있는 화려한 색조 화장품 세트를 추천한다. 반면, 신중하고 차분한 성격으로 혼자 있는걸 좋아하는 ‘I’ 유형에게는 집에서도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을 추천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대표 기획 세트로는 입생로랑 쿠션 세트, 나스 블러쉬 세트, 설화수 윤조 에센스 90mL세트, 랑콤 제니피끄 세럼 75mL 세트 등이 있다. 세트에 따라 동일 제품의 추가 용량이나 미니립, 미니 브러쉬, 마스크 팩 등을 증정한다.

효율을 중시하는 ‘T’ 유형에게는 대용량 세트를, 감성적이고 힐링이 필요한 ‘F’유형에게는 바디케어 세트를 제안한다. 자세한 내용은 각 매장 또는 롯데백화점 APP(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 기간 MBTI별 기획 세트 등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정수연 롯데백화점 메이크업&퍼퓸팀장은 “추석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더욱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실 수 있도록 이색 뷰티 행사들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롯데백화점만의 새롭고 재미있는 뷰티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