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미국 프리미엄 가전시장 공략을 목표로 1~3일 미국 애틀란타 ‘조지아 월드 콩그레스센터’에서 열리는 ‘키친 앤 배쓰쇼(KBIS)’에서 전략제품을 대거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LG전자는 올해 드럼세탁기의 차별화된 저진동 기술을 체험할 수 있도록 4개의 와인잔 위에 드럼세탁기를 올려놓고 작동시켜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뉴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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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미국 프리미엄 가전시장 공략을 목표로 1~3일 미국 애틀란타 ‘조지아 월드 콩그레스센터’에서 열리는 ‘키친 앤 배쓰쇼(KBIS)’에서 전략제품을 대거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LG전자는 올해 드럼세탁기의 차별화된 저진동 기술을 체험할 수 있도록 4개의 와인잔 위에 드럼세탁기를 올려놓고 작동시켜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