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각종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AK플라자 분당점은 오는 26일 '어린이 그림잔치'를 진행한다. 25일까지 AK플라자 홈페이지(www.akplaza.com)나 1층 안내데스크에서 접수하면 참가할 수 있으며,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입선 등 총 580명의 어린이에게 시상한다.
대회에서 입선한 작품들은 5월 1일부터 10일까지 AK플라자 분당점 이벤트홀에 전시된다.
또한 5월 1,2,3,5은 어린이날을 기념해 매일 유아동 상품 구매고객 1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며, 5월 2일에는 퓨전 바이올리니스트 '유진 박'의 공연을 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AK플라자 구로본점도 어린이날을 맞아 '엄마와 함께 하는 패션쇼'를 개최한다.
구로본점 유아동 각 브랜드에서 선정한 50팀이 참석해 5월 5일 유아동 브랜드 패션쇼를 개최, 추억을 만들 기회를 준다. 또한 5월 1일부터 5일까지 구로본점 동문에 '어린이 놀이동산'을 만들어 다양한 에어바운스, 체험 놀이기구 등을 운영한다.
AK플라자 수원점도 내달 5일 '제7회 어린이날 그림그리기 대회'를 연다. 다음 달 5월 3일까지 AK플라자 홈페이지(www.akplaza.com)와 수원점 1층 정문데스크, 6층 문화아카데미에서 참가자 접수를 할 수 있다.
이외에도 AK몰(www.akmall.com)은 5월 19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실직자녀 공부방 후원 캠페인을 펼친다.
AK몰 내 유아동 브랜드매장에서 판매되는 금액의 1%를 5월 19일까지 적립하여 적립된 금액에 AK몰이 같은 금액을 더하여 실직자녀들의 공부방에 기부할 계획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