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오후 1시55분경 송출한 ‘FSN, 아바타2 흥행 조짐에 강세’ 기사 관련 “영화 ‘아바타; 물의길(아바타2)’이 개봉을 앞두고 예매율 급등으로 월트디즈니 온라인 마케팅을 대행하는 FSN의 자회사 수혜가 기대된다”는 내용에 대해 FSN은 “현재 자회사가 월트디즈니의 마케팅 대행을 하고 있지 않다”며 “자회사와 월트디즈니 마케팅 대행 계약은 종료됐다”라고 알려와 이를 바로 잡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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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일 오후 1시55분경 송출한 ‘FSN, 아바타2 흥행 조짐에 강세’ 기사 관련 “영화 ‘아바타; 물의길(아바타2)’이 개봉을 앞두고 예매율 급등으로 월트디즈니 온라인 마케팅을 대행하는 FSN의 자회사 수혜가 기대된다”는 내용에 대해 FSN은 “현재 자회사가 월트디즈니의 마케팅 대행을 하고 있지 않다”며 “자회사와 월트디즈니 마케팅 대행 계약은 종료됐다”라고 알려와 이를 바로 잡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