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축제에 세일 더했다…‘라페스타’ 세일 행사 진행

입력 2022-09-25 06: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9월30일부터 10월16일까지 10월 정기 세일 ‘라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코로나19 이후 3년만에 다시 찾아온 ‘축제의 계절’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파티, 이벤트, 웨딩 등 즐거운 경험에 초점을 맞췄다. 백화점 내에서 선보이는 상품 행사뿐만 아니라, 백화점 밖에서도 다채로운 이색 행사 및 이벤트를 열어 이번 세일기간을 ‘고객과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의 시간’으로 만들 계획이다.

‘가을 파티나 모임’ 등을 준비하는 여성들을 위한 뷰티, 패션 행사를 전개한다. 9월30일부터 10월10일까지 랑콤, 입생로랑, 시슬리 등 총 33개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라 페스타 뷰티 위크’를 진행한다. 이달 26일부터 실외 마스크 착용이 전면 해제됨에 따라, 색조 및 메이크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어 9월30일부터 10월10일까지 샬롯틸버리, 맥, 바비브라운 등 메이크업 14개 브랜드가 참여 15만 원이상 구매 시 1만 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9월30일부터 10월3일까지는 랑콤, 입생로랑 등 18개 럭셔리 뷰티 브랜드 대상으로 롯데카드 구매 시 10% 사은과 함께 브랜드별 증정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여성 패션 그룹인 ‘한섬’에서는 가을 특별 아이템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한섬의 브랜드인 타임, 오브제 등에서 200만 원 이상 구매 시 패딩 베스트, 캐시미어 블랭킷 등을 제공한다.

10월 첫 주, ‘황금연휴’ 기간에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축제 분위기를 연출한다. 10월2일에는 잠실 월드타워 잔디광장과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스타일런’ 마라톤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일런은 지난 8월 참여인원을 모집한 지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5000여명이 선착순 마감되는 등 열띤 참여 열기를 보였다. 단순한 마라톤이 아니라 음악을 테마로 한 러닝 페스티벌로 행사 종료 후에는 쌈디, 청하 등의 공연도 이어진다.

또한 9월29일부터 10월4일에는 북촌 한옥마을 일대에서 브랜드, 작가, 스타일리스트가 함께 참여해 열리는 전시인 ‘행복작당’과 협업해 특별한 행사도 선보인다. 지우헌, 자명서실, 시리재 등의 한옥공간에서 앤트레디션, 지노리, 플로라다니카 등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을 선보이고, 테마기획전시도 진행한다. 또한 연휴기간 ‘백캉스’를 즐기기 위해 백화점 F&B(식음료)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9월30일부터 10월3일까지 F&B 3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모바일 상품권을 롯데백화점 APP을 통해 증정한다.

연중 결혼 최대 성수기인 10월을 맞아 ‘웨딩 연계 행사’도 다양하게 열린다. 우선 9월30일부터 10월13일까지 2주간 ‘웨딩페스타’가 운영된다. 구찌, 오메가 등 해외 명품을 비롯해, PXG, 나이키, 노스페이스 등 골프, 스포츠 상품군의 주요 브랜드도 처음으로 참여해 총 35개 브랜드에서 웨딩마일리지를 최대 두 배 적립해 주는 더블마일리지행사를 진행한다.

웨딩 마일리지는 가입 후 9개월간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적립해 최대 7%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돌려받을 수 있는 리워드제도다. 또한 혼수 용품 장만을 위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타임리스 뷰티 앳 홈’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온에서도 ‘La Festa'를 테마로 전국 롯데백화점과 동시에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세일 기간에는 백화점 패션 및 잡화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1%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나이키, 아디다스, 샘에델만, 포멜카멜레 등행사 참여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 1만점을 추가로 적립해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