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소발자국 지우기 특별기획

대우건설 ‘푸르지오’, '2022 한국서비스대상' 아파트 부문 종합대상 수상

입력 2022-07-04 09:48

제보하기

▲서초 푸르지오 써밋 (자료제공=대우건설)

대우건설은 1일 ‘2022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자사 브랜드 ‘푸르지오’가 3년 연속 아파트 부문 종합대상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대상은 국내 서비스 산업 품질 향상을 목표로 고객 중심의 서비스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 전반에 고객 만족 혁신 활동을 전개해 그 성과와 수준이 탁월한 기업에 주는 상이다.

대우건설은 이번 수상으로 끊임없는 혁신과 서비스 상품 발굴을 통해 고객 편의와 주거문화 발전에 기여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대우건설은 1994년 최초로 아파트에 환경개념을 도입한 주거상품을 탄생시켰다. 2003년에는 자연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생활문화공간인 ‘푸르지오’를 내세워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친환경 브랜드로 성장시켰다. 2019년에는 새로운 철학과 디자인, 상품으로 완전히 변화된 푸르지오를 발표하며 대한민국 주거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푸르지오에 보낸 주신 성원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사용자의 요구에 맞춘 지속적인 상품개발과 품질향상으로 뉴노멀 시대 ‘고객 중심 서비스’를 실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