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09/03/600/20090305124149_jscs508_1.jpg)
황사가 발생하면 매장방문보다는 온라인 쇼핑 수요가 늘어난다는 데에서 착안된 이번 행사는 황사가 관측되는 날(주말ㆍ공휴일 제외)에만 돌발적으로 진행하는 게릴라성 이벤트다. 단, 오는 9일까지는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가 매일 진행된다.
본 이벤트에서는 기상청 발표 '황사관측일수(서울)' 기준 황사발생일에 25명을 추첨해 1인당 삼겹살 4인분을 100원에 구입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유효기간은 발행 후 7일이며 배송비는 무료다.
또한 삼겹살 이벤트와 더불어 마스크, 청소용품, 손세정제 등 황사용품을 최고 7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획전도 함께 진행된다.
옥션 온사이트마케팅팀 이택천 팀장은 "날씨에 따른 온라인몰 게릴라성 마케팅은 그때마다 이벤트 페이지를 만들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온라인 쇼핑이 보편화되고 있으므로 이러한 마케팅도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