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에 혜택을 더한다”···롯데온, 24일까지 브랜드 쇼핑 대축제 진행

입력 2022-04-18 06: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자료제공=롯데온

롯데쇼핑의 이커머스 업체인 롯데온이 할인에 혜택을 더한 대규모 행사를 개최한다.

롯데온은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브랜드 쇼핑 대축제 '롯데온세상'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쇼핑’을 테마로 롯데온의 입점 셀러를 비롯해 롯데백화점, 롯데마트의 1만 여개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50% 할인 혜택 및 엘포인트(L.Point)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사회적 분위기 완화 흐름에 맞춰 영화제, 라이브 방송 등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해 행사에 즐거움도 더한다.

특히 고객 경험이 중요한 브랜드 쇼핑 영역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 중심으로 행사를 기획했다. 우선 롯데온이 엄선한 30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브랜드픽 플러스'에서는 삼성전자, 프라다, 에스티로더, 종근당 등 인기 브랜드 30개를 소개하고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온세상 브랜드딜'을 진행해 롯데온 이슈상품과 롯데백화점 브랜드 등 200여개 인기 브랜드도 할인 판매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종료에 따라 외부 활동이 늘어날 것을 고려해 뷰티, 패션 상품도 준비했다. 지난 12일 오픈한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인 ‘온앤더뷰티’에서는 롯데온 단독 구성으로 준비한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럼(115ml) 세트’를 23만 원대에, ‘에스케이투(SK-II) 피테라에센스(230Mml) 세트’를 21만 원대에 판매한다. 해당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 3000점을 즉시 적립해주고, 추가 경품도 증정한다.

또한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 대상으로 매일 500명을 추첨해 입생로랑, 에스티 로더, 랑콤 등 명품 뷰티 브랜드 샘플이 동봉된 ‘온앤더뷰티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하며, 백화점브랜드 화장품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 최대 5000점을 적립해준다.

이번 롯데온세상에서는 할인 혜택과 더불어 사회적 분위기 완화에 맞춰 고객 참여형 이벤트 역시 준비했다. 이날부터 22일까지 'ON세상 영화제'를 개최해 롯데시네마에 1만 명 고객을 초청한다. 상영 영화는 라라랜드, 어바웃타임, 비긴어게인 등이며, 영화는 사전 SNS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직접 선정했다. ‘ON세상 영화제’ 행사 기간에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추가 1인과 함께 롯데시네마에서 인생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ON세상 영화제’ 이벤트를 공유한 고객 중 5명에게 '샤롯데 프라이빗관'을 대절해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이용권을 증정한다. 샤롯데 프라이빗관은 최대 8명이 단독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롯데시네마의 프리미엄 영화관이다.

행사 상품 구매 시 경품 이벤트를 준비한 브랜드도 눈에 띈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4입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 및 화장품 등을 증정하고, ‘코카콜라 제로’ 상품을 구매하면 ‘애플 아이패드’, ‘레고랜드 입장권’ 등을 추첨해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매일 오전 11시 롯데온 ‘온라이브’ 채널에서 고객 및 쇼플루언서가 참여하는 '드림 라이브'를 진행하고,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5일부터 28일까지 '롯데온세상 애프터파티'를 진행해 롯데온세상 수준의 혜택을 이어간다. 특히 5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선물시즌을 맞아 '퍼펙트 기프트’ 테마에 맞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박광석 롯데온 마케팅부문장은 "롯데온이 엄선한 30개 브랜드를 비롯해 1만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롯데온세상’은 브랜드 쇼핑을 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라며 "앞으로도 롯데온은 브랜드 중심의 행사를 지속 기획해 차별화된 브랜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