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크래커] 이통 3사, 아이폰SE 사전예약 개시…혜택 '빵빵'

입력 2022-03-18 10:5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아이폰SE 3세대 사전예약이 18일부터 24일까지 이동통신 3사에서 진행된다. (사진제공=SK텔레콤)

이동통신 3사가 애플 아이폰SE 단말기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이에 따른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18일 이동통신업계에 따르면 이동통신 3사는 아이폰SE 단말에 대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기간은 이날부터 24일까지며, 사전예약과 일반 고객 모두 25일부터 개통이 가능하다.

아이폰SE는 iOS 15을 제공하며 A15 바이오닉 칩셋을 탑재했다. 따라서 첨단 카메라 기능을 구동하고 사진 편집부터 게임, 증강 현실(AR) 등 성능 집약적 작업까지 가능하다. 5G를 지원하고 배터리 사용 시간을 늘린 점도 특징이다.

또한 아이폰13 프로·프로 맥스 알파인 그린 색상과 아이폰13·미니 그린 색상 단말도 신규 출시한다.

통신업계는 보급형 5G 스마트폰인 아이폰SE를 띄우는 분위기다. 신규 5G 단말이 속속 등장하면서 5G 가입자를 확보하기가 용이해졌기 때문이다. 가입자를 끌어모으기 위해 다양한 사전예약 혜택을 내놓는 이유다.

SK텔레콤(SKT)은 아이폰SE 3세대 예약판매에 돌입하며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SKT는 선착순 5000명에게 아이폰SE 3세대를 출시 당일 가장 빨리 만날 수 있는 새벽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사전예약자 중 신청자에게는 찾아가는 보상 서비스도 제공한다.

SKT는 아이폰SE 사전예약자 중 2000명을 추첨해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도 증정한다. 또한 T다이렉트샵에서 준비한 에어태그, 애플 정품 충전 어댑터, 카카오 블루투스 스피커 등 9종 기프트 중 고객이 원하는 상품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한 SKT는 온라인 전용 요금제 '언택트플랜'을 통해 아이폰SE를 월 3만~5만 원대로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KT도 전국 KT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아이폰SE 사전예약을 실시한다며 풍성한 혜택을 예고했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안 KT샵에서 사전예약한 고객은 아이패드 미니6, 코닥 미니샷3, 브리츠 스피커, 엑토 키보드, 오키오 레트로 게임기를 추첨해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도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SE를 받을 수 있다.

아이폰SE와 KT 요금제 '꿀조합'도 있다. KT는 아이폰SE와 함께 KT 초이스 요금제를 이용하면 데이터 완전 무제한에 콘텐츠 무제한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만 29세 이하 고객이 5G 대상 요금제에 가입하면 데이터를 더 주는 ‘Y덤’ 혜택을 노리면 애플워치, 아이패드, 맥북 등을 같이 이용하는 고객이 데이터를 부족함 없이 쓸 수 있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주요 구매 고객층과 장기화된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디지털 채널, 유샵 중심의 아이폰SE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유샵에서 아이폰SE를 구매하는 사전예약·일반 고객에게 두피케어 마사지기, 목 마사지기, 눈 마사지기, 무드등 고속 충전기 등 사은품 6종 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사전예약 고객은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발렌시아가 백팩, 미우미우·뉴발란스 컬래버 스니커즈, 메종키츠네·네이티브유니온 컬래버 에어팟프로 케이스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수도권과 전국 광역시에 거주하는 예약구매 고객은 새벽배송도 받아볼 수 있다. 유샵에서 23일 오후 5시까지 아이폰SE 신청서를 작성하고 해피콜까지 마무리하면 25일 0~3시 사이에 새벽배송을 받아볼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유샵에서만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요금제 ‘5G 다이렉트’ 혜택도 대폭 강화했다. 4월 말까지 '5G 다이렉트 65'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넷플릭스와 유튜브 프리미엄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팩 △애플워치 또는 에어팟 프로 할부금을 24개월간 할안받을 수 있는 '애플' 팩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