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와 함께 하는 풍성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권준모)은 신작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에 신규 맵 2종 등의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서비스되는 '사막 고요한 사원'과 '경기장 버블돔 스타디움' 맵은 버블파이터 공개 이후 처음 추가되는 맵이라는 점에서 유저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사막 고요한 사원 맵은 모든 초보유저가 이용 가능한 맵으로 베거이 사막에 위치한 오아시스에 지어진 조용한 사원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또한 경기장 버블돔 스타디움 맵은 시원한 바닷가에 위치한 버블돔 스타디움에서 교전을 펼치는 형태로 보다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버블파이터 서동현 개발총괄팀장은 "버블파이터에 대한 많은 유저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신규 맵 2종을 공개했다"며 "이외 캐릭터가 보일 수 있는 다양한 이모션도 추가했다. 유저들 간 대화에서 이모션의 암호를 찾는 재미도 있을 것"이라 덧붙였다.
한편 넥슨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12부터 15일까지 총 4일간 버블파이터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저들은 누구나 게임 홈페이지에서 '소녀시대'가 출제하는 퀴즈에 도전할 수 있다. 퀴즈 정답자 전원에게는 게임 머니가 주어질 예정이며 정답을 맞춘 선착순 2,000명에게는 초콜릿으로 교환이 가능한 '기프티 쇼'가 상품으로 제공된다.
'버블파이터'는 넥슨 로두마니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캐주얼 슈팅 게임이다. 기존 온라인 게임인 비엔비, 카트라이더에 등장했던 동일 캐릭터를 이용해 새롭게 개발된 게임이며 3인칭 슈팅 게임(TPS)이라는 형식을 택해 보다 쉬운 슈팅 플레이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