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우젠 에어컨의 2009년 캠페인 컨셉인 ‘씽씽’은 노래하듯 기분 좋게 불어오는 하우젠의 시원하고 건강한 바람과 냉방력을 의미한다. 또 대한민국의 희망 아이콘 김연아와 하우젠이 캠페인을 통해 국민들에게 전파할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는 즐거움과 희망의 응원 메시지를 상징한다.
삼성전자 측은 김연아가 노래한 ‘씽씽송’과 깜찍한 ‘씽씽댄스’로 방영과 동시에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김연아의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1차 캠페인 광고를 시작으로 김연아를 앞세운 ‘씽씽’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펼쳐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