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GO다음, 멤버십 서비스 강화

입력 2009-01-21 10:12수정 2009-01-21 10:1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ERGO다음다이렉트는 오토오아시스와의 제휴 서비스를 넓혀 멤버십 서비스 혜택을 강화했다고 20일 밝혔다.

엔진오일에만 적용되던 1만원 교환서비스를 엔진오일, 자동변속기오일, 부동액 중 1개를 선택하는 것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할인 금액도 항목별 2~3만원까지 늘려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더 많이 돌아가도록 했다.

엔진오일, 항균필터, 에어컨 크리닝, 파워스티어링 오일교환, 정비공임 등 핵심 정비 품목에 대해 보험 계약기간 내 회수에 상관없이 10~3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재가입 고객에게는 와이퍼 블레이드를 가입기간 내 1회에 한해 무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추가했다. 이 외에도 자동차 주요 부문 21가지 점검, 타이어 위치 교환, 타이어 펑크 수리(2회 한), 전구류 교환 등의 서비스는 무상으로 계속 제공한다.

ERGO다음다이렉트 이창길 사장은 “멤버십 서비스 강화는 경제 불황기에 조금이라도 고객에게 서비스 선택을 폭을 넓혀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향후에도 고객 만족과 감동을 줄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끊임없이 연구해 ERGO다음다이렉트만의 차별적 가치를 만들어 가겠다”고 서비스 강화의 취지를 설명했다.

멤버십 카드인 ‘다이렉트 패스’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은 누구나 오토오아시스 전국 지점에서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