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소발자국 지우기 특별기획

할리스-곰표, 콜라보 베이커리 메뉴 선봬

입력 2021-04-29 09:50

제보하기

(할리스)

할리스가 대한제분 곰표와 콜라보한 베이커리 메뉴 2종을 5월 1일부터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곰표와 콜라보 해 베이커리 메뉴를 출시한 것은 업계 최초다.

할리스는 매년 다양한 콘셉트와 차별화된 콜라보 메뉴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이번 콜라보 메뉴는 곰표 고급 베이커리라는 콘셉트로 순백의 이미지를 가진 곰표 브랜드 캐릭터 ‘표곰이’를 활용해 색다른 재미 요소를 더했다.

새롭게 출시한 메뉴는 ‘표곰이 크림치즈 하우스‘와 ‘표곰이 아이스크림 크로플’ 2종이다. '표곰이 크림치즈 하우스'는 폭신한 다쿠아즈 위에 부드러운 퀘스크렘 마스카포네 크림치즈와 상큼한 딸기 콩포트가 어우러진 이글루 모양의 케이크다. '표곰이 아이스크림 크로플'은 69년 전통의 밀가루 전문 기업 대한제분의 곰표밀가루로 만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크로플이다. 크로플 위에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린 메뉴다.

출시를 기념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표곰이 케이크 세트’와 ‘표곰이 크로플 세트’ 메뉴 2종을 판매한다. 각 세트 메뉴는 케이크와 크로플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아메리카노와 함께 구성됐다.

할리스 관계자는 “곰표 브랜드 대표 캐릭터인 '표곰이'와 함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콜라보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할리스와 함께 더욱 풍성해진 베이커리 메뉴를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