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엘유티(대표이사 나은택)는 올해의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를 가리는 자리인 ‘2021 Korea Top Awards’에서 합리적인 가치의 가성비 신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월드컵’으로 5년 연속 고객감동부문 대상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월드컵은 1975년 브랜드 론칭을 시작해 지금까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서민들의 신발 브랜드로 성장해왔다. 국내 신발 시장에서 글로벌 브랜드가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브랜드 인지인 늘려갈 때 월드컵은 중저가 시장에서 품질력을 갖춘 가성비 신발로 3050세대의 소비를 이끌고 있다.
나은택 엘유티 대표는 “비싸면 무조건 좋은 것이라는 인식을 깨고 디자인, 품질, 가격의 세 가지 요소를 합리적으로 구성하여 월드컵 브랜드를 구매한 고객에게 건강함, 편안함, 즐거움, 유행을 선사하려는 것이 본 브랜드 가치”라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 더 높은 가치를 지닌 브랜드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유할 수 있는 전략을 마련 중”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