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다음달 2일까지 '롯데 웨딩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21-04-16 09:2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명품 웨딩마일리지 더블 적립ㆍ리빙 웨딩마일리지 50% 추가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 선봬

(사진제공=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이 1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전점에서 '롯데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는 가입 후 9개월 간 백화점 전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웨딩 마일리지로 적립하고 가입 기간 종료 후에 5~7%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리워드 혜택과 함께, 결혼 준비를 위한 맞춤 컨설팅 등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롯데백화점의 웨딩 고객 특화 서비스다.

롯데백화점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소비패턴의 변화에 따라 백화점의 큰 손인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다양한 쇼핑 경험과 더불어 이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근 본점 리빙 매장에 홈스타일링 큐레이션숍 ‘메종아카이브(MAISON ARCHIVE)’를 오픈했고, 대구점에서는 야외 옥상 공원에서 프라이빗 야외 스몰 웨딩 시연회를 개최하는 등 ‘예비부부’ 유치 확대에 나서고 있다.

‘롯데 웨딩 프로모션’ 기간에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명품·가전 브랜드에서 구매한 금액을 두 배로 적립해주는 ‘웨딩마일리지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구·침구·식기 등 리빙 브랜드 구매시 ‘웨딩마일리지 50% 추가 적립’, 구매 금액대별 경품 추첨, 생활공작소 웨딩답례품 혜택 등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웨딩 마일리지 더블 적립 이벤트는 해외 명품·가전 상품군의 대표 브랜드 예거르쿨트르, 오메가, 피아제, 쇼파드, 부쉐론, 삼성전자, LG전자 등 총 13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달 23일부터 25일까지 해당 브랜드 구매 시 웨딩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준다.

다음달 2일까지 매주 주말(4/16~18, 4/23~25, 4/30~5/2)에는 ‘리빙 스페셜 딜’을 진행해 리빙 카테고리의 대표 브랜드인 에이스, 시몬스, 템퍼, 씰리, 자코모, 다우닝, 알레르망, 메종아카이브, 휘슬러, 이도아뜰리에 등 19개 브랜드 상품 구매시 50%의 웨딩 마일리지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1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웨딩 마일리지 10/50/100만점을 경품으로 적립해주는 ‘쇼핑 Deal’도 진행된다. 쇼핑 전 롯데 웨딩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 후 구매 금액대에 따라 10만 원은 100명, 50만 원은 50명, 100만 원은 1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이외에도 ‘롯데웨딩멤버스 소개 이벤트’를 진행해 추천인 및 추천을 받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L.Point 회원이라면 누구나 롯데 웨딩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추천인에게는 추첨을 통해 1/5만 원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하고, 추천을 받은 고객에게는 롯데웨딩멤버스 신규 가입 시 웨딩마일리지 10만 점을 지급한다.

롯데백화점은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와 함께 웨딩 답례품용 신제품 5종을 출시해 롯데백화점 영등포점과 롯데온 및 생활공작소 공식몰을 통해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예비부부들이 답례품을 준비할 때 별도의 박스를 구매해야 했던 번거로움을 줄이고자 웨딩 플라워 느낌을 담은 디자인의 패키징에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담은 문구를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