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3월 매출 전년비 120%↑

입력 2021-04-02 1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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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대표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하 브랜드엑스)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의 3월 매출은 전년 대비 120% 급등한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엑스는 지난달 호실적에 힘입어 1분기 전체 매출도 44.3% 증가한 것으로 집계했다. 젝시믹스는 1분기 실적 증가의 원인으로 활동하기 좋은 따뜻한 날씨에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보상소비’ 심리가 맞물리면서, 운동복 수요가 많이 늘어난 점을 꼽았다.

특히 이익률이 낮은 저가 레깅스보다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높은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판매가 급증했다. 젝시믹스는 프리미엄 레깅스 판매 호조가 영업이익 확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고 있다.

2019년 론칭한 프리미엄 라인 ‘블랙라벨 시그니처’ 시리즈는 올해 380N, 360N 부츠컷 팬츠 등의 신제품을 출시하며 매출 증대의 효자 역할을 톡톡히 했다. 올해 3월 기준 블랙라벨 시그니처 시리즈는 젝시믹스 전체 매출의 55% 이상을 차지하며 베스트셀러 제품군으로 자리 잡았다.

최근 출시한 젝시믹스 코스메틱도 힘을 더하고 있다. 지난달 초 ‘벨벳크림 립틴트’, ‘젤리볼륨 립틴트' 2종을 출시한 젝시믹스는 딱풀처럼 고정되는 '멀티 라이너', 7일 동안 지속되는 '타투 헤어앤아이브로우', 자연스러운 피부 결점 정돈을 위한 '톤업크림' 등을 연이어 출시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신제품 출시로 폭발적인 매출 증가는 물론, 기존 경쟁사와의 차별화로 애슬레저 시장에서 확실한 우위를 점하고 있다”라며 “이달부터는 TV CF도 진행해 한층 더 과감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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