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듀엠(DUEM)의 ‘리얼테인 글로우 쿠션’이 지난 21일 롯데홈쇼핑에서 주문 건 6,000세트 이상 판매를 달성하며 전량 매진으로 2회차 생방송을 마무리했다.
안남희 위드나미 대표가 1년 동안 제품 개발에 참여한 듀엠(DUEM)의 ‘리얼테인 글로우 쿠션’은 론칭 방송인 엘쇼 (L. SHOW)에서 40분만에 42,905개 판매로 전량 조기 품절 기록한 바 있다.
‘리얼테인 글로우 쿠션’은 리얼 스킨 콜라겐 성분 18.89% 함유되어 쫀쫀한 제형감으로 빈틈없이 촉촉하게 피부를 커버하며, 피부가 예뻐 보이는 자연스러운 광채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레이어링 할수록 탄탄하게 고정시켜 마스크에 묻어남을 최소화시킨 마스크 푸르프(mask-proof) 임상을 완료했다.
일명 ‘자생력 쿠션’으로 불리며, 다양한 허브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해 72시간 보습과 광채를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항염 및 콜라겐 재생성분 베타글루칸과 수분 탄력 성분 삼중 복합 히알루론산 등이 들어있어 스킨 케어에서 확인할 수 있는 임상을 완료한 제품이다.
특히 최근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위생에 철저히 신경을 쓴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의 니즈(needs)에 발 빠르게 대응하며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하여 쿠션 용기는 포도상구균 대장균 항균 테스트 완료했고, 퍼프는 황색포도상구균 페렴간균 항균 테스트를 완료했다.
듀엠 관계자는 “많은 애정을 가지고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주신 안남희 대표님과 아스타민 앰플에 이어 리얼테인 쿠션까지 많은 애정과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하다. 앞으로도 듀엠은 안전하고 확실한 제품력을 가진 다양한 제품들로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