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기(Firgi)가 안전성과 편리함을 극대화한 고래 흡착볼을 출시했다.
퍼기의 고래 흡착볼은 강력한 흡착 기능을 바탕으로, 기존 이유식기나 흡착볼의 단점을 보완해 편의성을 증대하고 귀여운 고래 캐릭터로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그릇을 들고 먹일 때 편하도록 흡착볼에 고래 꼬리모양의 손잡이를 만들었고, 경사면에 음식을 모이게 하는 바닥 기울임 설계로 남은 음식을 끝까지 뜨기 어려웠던 불편함을 개선했다.
유아 식기인 만큼 퍼기의 고래 흡착볼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100% 국내에서 생산해 안심할 수 있다. 제품의 재질은 플래티넘 실리콘 소재로, 온도 변화에 강한 내구성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열탕소독이 가능하며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등의 사용이 가능하여 실용성 및 위생적인 면에서도 우수하다.
시기별 식사 단계가 나뉘는 유아의 특성을 고려해 활용도도 높였다. 이유식부터 일반식까지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250mL의 큰 용량으로 제작해 밥, 국, 간식, 시리얼이나 주먹밥 등의 용기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엄마뿐 아니라 아이가 직접 들고 먹을 수 있는 시기에도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도록 흡착볼 양쪽 손잡이 하단에는 미끄럼 방지 기능이 추가됐다.
또한, 강력한 흡착으로 아이들이 식판을 엎거나 던지는 행동을 방지하는 반면, 식판에서는 손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흡착되는 바닥 면 위쪽으로 손잡이를 달아 그릇 안에 손을 집어넣지 않아도 쉽게 흡착볼을 떼 낼 수 있도록 설계됐다.
소셜빈 관계자는 “퍼기는 아이들이 먹는 것을 놀이로 접근해 스스로 먹는 식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아이들의 시각에서 호기심과 친근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엄마에게는 안심할 수 있는 소재와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육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라며, “국민 유아 식기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흡착볼과 다양한 식기로 육아 필수템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퍼기 흡착볼은 퍼기 공식사이트와 마이픽에서 구매할 수 있다.